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현질하는 영주님! 완결 소감

by yoshiz 2022. 12. 18.

*현자 133화 "싫어 나도 여기 있고 싶어 아무 말 안하고 이대로 있을게" (중략) "안돼" 그러자 설링의 뾰족한 귀가 광대뼈 아래로 처졌다. .후작가의 재림 23화 "그럼 여기 있어도 될까요?" "아니" 비설의 귀가 내려갔다. *현주 122화 그러자 나뭇가지를 꺾었다. 그런 다음 그는 그것을 입으로 가져와 나뭇가지를 씹기 시작했습니다. "응? 먹어도 돼?" "이거? 청록색 좀 드릴까요?" "진짜 먹는거야?" (중략) (대략 엄청 맛없다는 내용) 위를 올려다보니 설닝이가 깔깔깔 웃었다. 심지어 손바닥으로 허벅지를 툭툭 치며 웃었다(중략) "재미있다. 너같이 위대하고 멋진 인간이 별것도 아닌 나뭇가지를 씹으면서 그런 표정을 짓다니..하하하" 머리 잎? 한 조각 드시겠어요?" "그거 과자였나요?" "너무 달아서 평소에 잘 안 먹거든요." 폭소를 터트렸습니다. 꺄하. 죄송하지만 웃기네요. 84회 말미부터 85회 초반까지 엘레나는 시안을 보며 “주인님, 애인 있어요?”라고 말했다. "없어요" 엘레나가 미소를 지었다. 날카로우면서도 청순했다. (중략) "우리 결혼할까?" 이 여자는 제정신이야- "제정신인 것 같나요?" 시안의 마음을 정확히 꿰뚫은 엘레나의 말이었다. 역시 거절하기에는 너무 많은 돈이었다. 필리아는 별 일 아닌 듯 대답했다. "우리 결혼할까요?" 시엔은 말을 멈추고 세필리아를 바라보았다. 너무 드문 일이었다. 물론 걸레를 입에 물고 있는 아리아였지만(중략) 그녀와 같은 여자의 모습에 매료되었다(중략). 나는 (생략) 그 말을 듣고 (놀라서 무슨 미친 대화를) "설마 공자는 그런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기에 너무 부끄러웠어.." "토했다" *귀환 후작귀신 41화 "나는 평균. 왠지 못생겼지?" "뭐?" 수희는 눈을 깜빡였다. 입은 더럽지만 그녀는 밝은 성자였습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성녀는 매우 예쁘다. 왜 말도 안되는 소리를합니까? 그런 대화) "왜? 공자께서 못생겼다고 하셨어? "얼굴이 역겹다고 들었어"(중략) (시엔이 당신을 공격할 때 놀랐다. 대화) "토했다" "뭐?" "토했다 내 얼굴 보고"

뻔한 이야기, 의미 없는 설정, 그냥 재미없어
작가 표절!
문장이 유치+표절



bit.ly/3W6dOt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