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설 기갑전기 매서커 완결 소감

by yoshiz 2022. 12. 26.

다 읽고 돌이켜보면 소설은 나름의 세세한 설정이 있다. 국민 예능의 요소를 어느 정도 포함하고 있지만 중요하지는 않다. 막바지가 다가와서 내용이 단번에 달려드는 느낌입니다
진짜 엔딩만 핵폭탄 엔딩만 아니었으면 별5개 줬습니다.. ART 입니다만 레임도 아니고 그냥 같은 내용을 둘로 나누어서 파는 것 뿐입니다.
다 좋았습니다....... 이 작가는 왜 연재 안하나요? 칠마법사처럼 지금도 재미있는 소설을 쓰는 작가였는데 어느 순간 사라져버렸어...
돌아와 권경목 작가님... 처음 나이트골렘을 읽었을 때 무슨 소설이냐며 욕을 했다. 문법이었다. 하지만 그마저도 잠시, 작가의 탁월한 스토리텔링은 독자들을 깊이 매료시키는 힘이 있었다. 그리고 수년에 걸쳐 출판된 서점에서 Armored Electric Massacre를 만났을 때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소설이 재미있었기 때문이다. Armored Electric Massacre의 새 책을 찾으러 가끔 서점에 가면 기쁨이 넘칩니다. 내가 그랬었지.. 대체 어디서 뭐하는거야...
아주 진지한 소설이었는데...
엔딩이 기억이 안나네요.
다 좋은데 작가님이.. 나쁜. 직렬화가 없습니다. 저는 미래와 현재라는 두 가지 관점에서 글을 씁니다. >대여점 당시 아머드워터 1티어
당시 아머드워터는 심심했던 이마리야
최고는 아니어도 정말 재미있게 읽었던 소설. 내용이 액자처럼 왔다 갔다 하는 게 좀 아쉽네요... 기갑소설 추천하면 항상 이 작품이 먼저 떠오릅니다. 그럭저럭 잘 쓰긴 했지만 그 외에는 평범했다
게임과 현실이 잘 어우러진 소설. 끝까지 게임 속 스토리로 작품을 만들어도 굉장한 소설
엔딩이 똥이다. 사실 그렇게 망한건 아니고 너무 오래걸렸지만 그랬으니까 욕할게. 보기만 해도 아머드뽕은 굉장한 게임이다.< br>지금 읽으라고 하면 못읽는다



bit.ly/3WGDvB4

댓글